본문 바로가기

톡톡! 정보통!/리뷰

워너원 옹성우 생일축하,팬클럽광고 사례~

반응형

워너원 옹성우 생일축하

"팬클럽광고 사례"

 

#팬클럽광고 in Cinema

(사진제공=팜애드)

 

| 워너원 팬클럽광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ADvertisement를 살펴볼께요. 영화관이나 극장 내부에 제작 설치되는 광고제작물은 아주 다양한 형태로 나오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기업이나 제품 등에 대한 브랜드광고들이지만 드라마나 팬클럽광고 등도 이제는 하나의 트렌드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오늘 함께 살펴보려는 것은 인기 아이돌그룹인 워너원 옹성우 분의 팬클럽광고 사례를 살펴볼께요. 이번에 제작 설치한 팬덤은, 생일축하로 진행되었는데요. 엘리베이터 랩핑, 좌석배치도, 상영관 입구 상단에 사진제작 등으로 진행된 이른바 '옹성우층', '옹성우관' 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엘리베이터 랩핑

   

  

워너원 옹성우 분의 엘리베이터 랩핑이 완성된 모습이에요. 팬클럽광고에 있어서 대표적인 사례로는 이렇게 엘리베이터와 와이드칼라 조명인데요. 그만큼 파급효과가 상당하다는 반증입니다. 특히 엘리베이터 랩핑은, 사람의 얼굴을 좌우측 대칭으로 정확하게 일치 시켜야하며, 손이나 동작, 머리카락 등이 정확히 맞아야하는 고난도 작업입니다.

 

 

 

 

 

 

 

 

  

옹성우 층 또는 상영관에 제작 설치한 생일축하 엘리베이터 랩핑의 모습이에요. 팬들이 좋아하는 옹성우 분의 사진이 멋스럽게 제작 설치된 엘리베이터 랩핑입니다. 문이 열리고 닫히고 하는 가운데 좀더 다이나믹한 모습이 연출될 것입니다.

 

 

 

 

좌석배치도 사진

 

 

  

옹성우 상영관층의 좌석배치도 안내판에도 팬클럽광고 제작물이 예쁘게 제작 설치된 모습이에요. 컬러풀한 좌석배치도와 사진이 아주 잘 어울리는 모습이죠. 옹성수 층에서 영화표를 발권받을 때에도 이름이 출력되어 아주 특별한 영화감상을 할 수 있겠죠.

 

 

 

 

상영관 입구 사진 

   

  

  

옹성우 층의 상영관 입구에 제작 설치한 멋스런 사진에서 생일축하 팬클럽광고라는 것을 확인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멋스럽네요. 팬들이 이 사진을 보면 너무나도 행복해할 사진이 아닐까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