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톡톡! 정보통!/리뷰

CGV 극장 광고 원형 기둥랩핑(CJ홈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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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극장광고

*원형 기둥 랩핑 사례

*CJ 홈쇼핑

 

 

 

 

안녕하세요! 오늘은 팜애드에서 제작 및 설치한 CGV 극장 광고 원형 기둥랩핑 사례를 살펴봅니다. 위의 사진에서는 이미 CGV 극장 내부 즉, 영화관람객들이 반드시 통과해야 하는 복도에 설치한 모습입니다. 극장을 찾는 사람들의 심리는 주로 소중한 사람들과 기분좋게 좋은 영화를 관람한다는 기대감, 설레임이 있는 상태입니다. 

 

 

 

 

 

따라서, 기존에 출퇴근하거나 이동시 보여지는 지하철 AD, 버스 AD 와는 다른 상황입니다. 지하철,버스광고의 경우는 주로 바쁜 시간대에 여러사람들이 북적이는 실내외 공간에서 잠깐 보여지는 광고제작물입니다. 버스나 지하철은 이동수단이기 때문에 탑승하거나 하차해야한다는 압박감이 상시 존재하기 때문에 주변에 보여지는 광고제작물에 대한 집중도가 다소 떨어질 수 밖에 없는 것도 현재의 상황입니다. 물론, 그렇지 않은 경우는 얼마든지 있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극장 광고는 한결 가벼워진 심리상태에서 사진처럼 원형기둥 랩핑광고는 벽면광고제작물 등에도 평소와 다르게 거부감이 없이 받아들이는 좋은 환경에 속합니다. 연간 극장을 찾는 연인원이 이미 1억명을 넘은 지도 꽤 되었습니다. 그만큼 극장이라는 공간은 충분한 매체로써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리고 있는 CGV 극장 광고 원형 기둥랩핑은, 일반 평면의 상태의 바닥, 천장, 벽면과는 다른 원형이라는 특수한 환경에 랩핑이 진행되는 만큼 현장에서의 노하우가 축적되어 있지 않다면 쉽지 않은 작업 영역입니다. 팜애드는 지난 20여년간 다양한 극장광고를 집행에 왔습니다.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등 서울과 수도권 뿐 아니라 지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험수정량을 갖고 있어 앞으로 귀사의 영화관 내 광고제작물을 맡기셔도 후회는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사전에 전반적인 브리핑과 원하는 광고제작물에 대한 논의가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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