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톤 호로: 주문형제작
적재함 호루 제작
(1) 안녕하세요! 조호루에서 제작해드린 1톤 호로 즉, 적재함 호루제작 사례를 보여드릴께요. 2024년 장마철 기록적인 폭우와 강풍, 습도와 폭염 등으로 인하여 화물운송 상황이 매우 열악해진 것도 사실입니다.
(2) 이런 상황에서 호로자체가 장착되어 있지 않다면 큰 낭패를 볼 수 있었다는 것은 체험적으로 공감되는 사실이죠. 다만, 특허제품 호루가 설치되어 있는가? 안되어 있는가? 에 따라서 업무효율성과 차주분의 인지도, 신뢰도에 호불호가 갈리는 분기점이 되었을 것입니다.
(3) 따라서, 국내 기후의 변화가 아열대성 기후로 변모함에 따라 장마철에 보여준 현상은 수시로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는 것에 주목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영하 30도, 영상 30도 이상에서도 안정감과 얼거나 늘어나지 않는 특허제품 호루의 장착은 화물운송의 필요조건임을 인지해야할 것입니다.
(1) 오늘 보여드리고 있는 1톤 호로 제작 현장의 모습이죠. 적재함 호루는 말그대로 양쪽 적재함 상단에 호루 이동로(레일)를 설치하고 그 위에 특허제품 저소음 프레임 즉, 슬라이딩 자바라를 올리고 완벽방수천막을 덮어 고정시키면 모든 제작과정이 완성됩니다. 위의 사진은 적재함 상단부에 이동로 설치 후 적재함 개방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적재함이 개방된 부분의 맞은편을 보시면 적재함 상단부와 이동로 하단부 사이에 약간의 틈새가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틈새로 기존에 해오셨던 깔깔이작업, 고무바 등을 넣어 적재물을 이전과 동일하게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3) 또한, 호루의 왕복이 이뤄지는 이동로 하단부로 끈이 들어가기 때문에 호루 왕복에 전혀지장을 주지 않는다는 것도 이해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1톤 호로 제작 시 특허제품 호루의 핵심 부붐인 슬라이딩 자바라 모습이죠. 하단에는 우레탄 바퀴가 오목한 형태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앞서 살펴본 이동로 내부에는 굴곡진 레일이 형성되어 있어 그 위에 올려지면 정해진 구간만을 부드럽게, 소프트하게 움직이며, 기존 호로에서 발생하던 뻑뻑함이나 소음발생을 탁월하게 착음시키며 소음발생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2) 각 이음새에는 회오리 모양의 풀림방지너트가 적요되어 오랜동안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3) 슬라이딩 자바라의 재질은, 아연도금 강철재질이며 녹이 슬지 않아요. 내구성과 내열성이 우수하며 가성비가 좋은 특허제품 슬라이딩 호로 전용 제품입니다.
(4) 호루 높이는 일반적으로 1~2단 높이(1350~1650mm)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지상에서 높이는 총 2.1m입니다. 2단 높이를 사용하시는 경우는 안정성을 보완해주기 위해 용접작업이 필요합니다. 1단만 고정해서 사용하시는 경우는 용접이 필요없어 직접 조호루에서 DIY 화물택배를 수령하여 설치도 가능합니다.
(1) 슬라이딩 자바라가 설치된 모습이죠. 1톤 호로의 약 60%가 완료된 모습입니다. 이 위에 완벽방수천막을 설치하면 모든 적재함 호루 제작은 마무리됩니다. 완벽방수천막은 특수재질로 국내 모든 기후의 영향으로부터 내부 적재물을 안전하게 보호,보존시켜줍니다.
(2) 국내 모든 기후의 영향은 눈, 비, 폭우, 게릴라성 폭우, 스톰, 강풍, 폭설,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부터 내부 적재물을 안전하게 보존시켜줍니다. 물론, 미세먼지를 걸러내는 필터는 없습니다. 외부 오염물질이 내부로 튀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1) 모든 1톤 호로 적재함 호루 제작이 마무리된 트럭들의 모습이죠. 차종과 상관없이 화물차종이라면 맞춤형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호루는 적재물이 없는 경우는 앞쪽으로 정렬시켜 고정시켜 운행하셔도 좋습니다. 현재의 모습에서만 양쪽 적재함 개방이 가능합니다.
(2) 조호루 내방시에는 사전에 방문예약을 진행해주시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장착이 가능합니다. 차량 3대 이상을 설치하시는 경우는 현장으로 직접 출장을 가서 설치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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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선을 다해 설치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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