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Shorts;
유튜브 쇼츠 제작, 영상 편집대행
안녕하세요! 블로그애드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설명드린 유튜브 쇼츠 제작, 일반 영상 편집대행 관련하여 좀더 현실적인 Access 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개인, 개인사업자, 소상공인 분들의 경우 비교적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는 유튜브 영상 제작 및 편집비용으로 인해 쉽게 접근성이 떨어지는 영역으로 인지하고 계시죠. 따라서 블로그애드에서는 현실적이고 빠르게 현장의 이야기, 상품, 서비스, 가게이름이나 브랜딩 등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수단으로 영상만한 것도 없으므로 이제는 실행에 옮겨야할 타임입니다.
유튜브 쇼츠 제작은,
현장에서 촬영해주신 레어한 원본 영상을 약 50초 분량으로 워딩(강조할사항, 설명 등), 배경음악, 효과, 인트로와 컨택 등으로 구성하여 제작하게 됩니다. 원본 영상을 편집하여 유튜브 숏츠 제작 영상을 만들고 이것을 유튜브 채널에 올려드리는(업로드 서비스: 별도비용)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물론, 유튜브 채널 초기셋팅, 유튜브 채널아트 제작(별도비용)도 병행합니다.
(1)원본영상 1분이내 촬영 제공해주셔야 함
(2)영상 내부에 들어갈 멘트, 강조사항을 제공해주셔야 함
*단, 홈페이지, 플레이스, 전단지, 배너 등으로 제시해주셔도 됨
(3)유튜브 쇼츠 제작 시, 영상길이는 50초 이내로 제작됨
*원본 영상 45초로 편집, 앞뒤 인트로와 컨택을 넣어 제작
▶유튜브 쇼츠 제작 사례
유튜브 숏츠 제작 영상입니다.
(4)제작비용: 10만원(vat 별도)
*제작기간: 3~4일 소요(영업일 기준)
당사에서 제작해드리는 영상 퀄리티는 볼만한 정도라고 볼 수도 있고 괜찮은 정도는 될 것 같습니다. 소비자들에게 핵심적인 내용을 전달하고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겠죠. 현란한 효과와 집중력을 흐트러트리는 폰트, 음악 등은 제거해야 합니다.
참고사항으로 업계 영상제작비용은 평균적으로 30만원~100만원 이상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좀더 현실적으로 접근하기 위하여 당사에서는 1/3가격으로 함께 개인, 개인사업자, 소상공인분들과 성장하려는 의지를 갖고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업로드 대행
(5)유튜브 영상 업로드(게시글) 대행 서비스
이것은 제작한 영상을 유튜브의 검색방식에 맞게 해시태그 구성, 워딩수(글자수) 맞추기 등을 통해서 검색에서 좋은 순위에 올리도록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다만, 랭킹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유튜브 채널의 품질, 초기 셋팅, 팔로워수, 좋아요, 구독시간 등 초기셋팅(별도비용)도 무척 중요하고 이와같은 프로세스를 맞춰야 랭킹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위에는 간단한 유튜브 랭킹순위 사례를 보여드립니다. 물론, 지금도 랭킹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의 품질, 유튜브 검색에 대한 이해도 등이 되어야 가능하지만, 이제 막 시작한 유튜브 채널의 경우도 유튜브 채널아트에서 영상제작, 영상 업로드에 이르는 원스톱을 제대로 수행한다면 점차 가능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설명드린 내용을 위의 화면에 가볍게 요약되어 있습니다.
(1)유튜브 쇼츠 제작
(2)유튜브 숏츠, 일반 영상 제작
(3)유튜브 업로딩 대행
등을 참조하여 주세요.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릴스 제작, 인스타그램 운영대행, 틱톡영상 제작 등도 모두 가능하오니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 알려주세요!
아무리 설명을 자세히 드린다고 해도 전부다 이해하시기는 쉽지 않을 수 있죠. 하지만, 유튜브 자체를 포기하시는 말아야 하는 것은 몇가지 데이터가 이것을 말해주고 있어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지금 유튜브를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전문기관에서 분석해주셨는데요.
[상황: 스마트폰 데이터 사용 및 점유율]
소비자들이 사용하고 앱을 기준으로 스마트폰에 다운받아 실제 사용중인 앱을 1개만 있는 경우와 다양한 앱을 4개 깔았을 때 데이터 점유율을 살펴보니
앱 1개 사용 시: 유튜브
앱 4개 사용 시: 유튜브,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네이버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앱1개를 스마트폰에 깐다고 볼 때 유튜브를 우선순위로 받아서 활용한다는 것이고, 앱을 4개 까는 경우 순서대로 유튜브,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네이버 순으로 점유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만, 점유율을 숫자로 구체화 시킨다면 유튜브가 42.0%, 인스타그램이 11.2%, 네이버가 6.0%, 카카오톡 은 3.5% 순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숫자를 보시고도 여러분들은 과연, 어디에 집중해야할까요?
이미 답은 정해져 있습니다. 우리가 너무 네이버에 연연할 필요는 없는 것이죠. 압도적인 데이터 사용과 점율을 기록하고 있는 유튜브를 지금까지 아무런 액션없이 소비자들을 놓치셨다면 이제는 움직일 때 입니다.
▶유튜브 공식광고
유튜브 공식광고: 범퍼애드(CPV)
*6초미만 광고: 강제시청
유튜브 공식광고: 트루뷰 인스트림(CPV)
*5초 광고건너뛰기, 30초이상 시청시 과금
유튜브 공식광고: 인피드광고(CPC)
*추천영상에 오픈, 관심유저 타깃팅
유튜브 공식광고: 인비디오 오버레이(CPC)
*영상시청주 하단과 컴패니언 화면에 오픈
등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최선을 다하되, 효과를
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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