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 정보통!/리뷰

알코브 향수 전시부스제작(디자인)

반응형

 

 

 

| 팜애드

 알코브 향수 전시부스  

 

 

안녕하세요! 팜애드는 지난 20여년간 다양한 전시부스, 행사부스 제작을 해왔습니다. 특히, 매년 연례행사로 열리는 씨이오인터내셔녈 신제품 발매식 행사에서 다양한 향수전문브랜드의 전시부스디자인, 전시부스제자 등을 해오고 있습니다. 과년도 사례 중에서는 오늘 살펴볼 브랜드는 알코브 향수입니다. 

 

 

 

 

팜애드 공장에서는 해당 브랜드 담당자들과 수차례의 회의를 통해서 결정된 전시부스디자인 컨셉, 컬러팔레트, 브랜드 아이텐턴티 등을 고려하여 제품 디자인을 진행하고 이어서 3D디자인 모델링을 통해 전시부스를 파츠로 제작하게 됩니다. 이렇게 디테일하게 제작된 파츠를 행사장으로 이송하여 현장에서 조립하여 완성하게 되는데요.

 

 

 

 

전시부스가 셋팅되면, 제품담당자들이 함께 나와 빠르게 신제품을 디스플레이하게 됩니다. 전시부스디자인 시에는 목재, 철재, 조명 등을 통해 제품이 더욱 빛나게 하기위한 장치들을 설계에 반영하게 됩니다. 이런 모든 과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사진처럼 하나의 새로운 전시부스가 비로서 제작되게 됩니다. 

 

 

 

 

이렇게 디스플레이까지 완료되면 향수 신제품 발매식 행사가 시작됩니다. 이 장소에는 언론사, 인플루언서, 업계실무자, 가계 인사들이 함께 한자리에 모여 신제품에 대한 시사회처럼 둘러보고 다양한 반응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이날의 행사들은 블로그, SNS, 언론보도 등으로 퍼져나가게 되는 것입니다. 팜애드에서는 전시부스를 비롯한 옥외광고, 지하철, 버스AD, 극장광고 영역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