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 정보통!/리뷰

극장광고 엘리베이터랩핑 in 홍대cgv

반응형


  홍대 CGV 극장광고     

*엘리베이터 랩핑, 영상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CGV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엘리베이터랩핑 광고, MV 영상, 좌석안내도 랩핑 등의 사례를 중심으로 알아보기로 합니다. 국내 영화관 중에서 CGV는 점유율, 관객수, 스크린x 등 다양한 영역에서 아시아를 넘는 수준의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신뢰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홍대cgv는 많은 젊은 연령층의 방문이 많고 핫플레이스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극장광고 엘리베이터랩핑은 수많은 영화관람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시설이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디자인을 통해서 브랜드 인지도 뿐 아니라 상품, 서비스 등을 효율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수단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기다리면서, 엘리베이터가 열리면서 내리면서 다양한 순간순간에 펼쳐지는 랩핑광고는 소비자들의 뇌리에 각인되는 좋은 영향을 주고, 향후 브랜드 선택시 긍정적인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랩핑 외에도 영화관람객들이 많이 보는 좌석안내도 랩핑에서도 한번더 임프레시브한 영향을 주고, 출입문 상단 랩핑도 역시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극장광고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랩핑은, 영화관람객들이 이동하는 극장로비, 화장실, 상영관 내부까지 다양한 공간에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광고가 가능합니다. 

 

 

 

 

 


CGV 극장광고 사각기둥 랩핑 사례입니다. 홍대 cgv 상영관 입구 대기석 주변에 사각기둥에 해당 브랜드, 상품, 서비스 등을 사진으로 요약한 랩핑은 상영관으로 이동하면서, 대기하면서 영화를 관람하고 나오면서 한번더 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좋은 영향을 주고,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선명한 콘텐츠와 사각기둥의 장점을 잘 살려낼 수 있습니다. 

 

 

 

 



세번째로 살펴볼 극장광고 콘텐츠는 사영관 바닥과 벽면에 MV 영상 광고입니다. 상영관으로 들어갈 때나 대기석에서 기다릴때, 영상물은 자연스럽게 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시청각을 통해서 보다 효율적으로 영화관람객들에게 오픈할 수 있는 마케팅 수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영관 상단 출입문에 랩핑된 극장광고입니다. 앞서 잠깐 언급해드린 것처럼 출입문은 항상 줄을 서서 서서히 들어가는 공간이라서 그만큼 또다른 광고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엘리베이터 랩핑, 좌석안내도 랩핑, 출입문 상단 랩핑, 영상광고까지 다양한 CGV 극장광고를 살펴보았습니다. 이와같이 상영관 전체에 해당 브랜드로 섹션을 잡는 것을 브랜드관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팜애드를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