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 정보통!/리뷰

CGV 극장 화장실 광고 존윅3 사례~

반응형

 

화장실광고

CGV 고양

팜애드 제작/설치

팜애드 포트폴리오 보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CGV 극장광고 사례 중에서 화장실광고 사례를 살펴볼께요. 영화 존윅 3 파라밸룸 입니다. 일반적으로 랩핑 위주로 상영관 입구나 대기석 주변, 극장 로비 등에 제작 및 설치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번 고양 CGV의 경우는 화장실에 랩핑 위주로 설치하였습니다. 화장실이라는 공간은 누구나 공평하게 가장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죠. 그만큼 내추럴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심리상태가 편안하고 거부감이 덜한 상태이기 때문에 보여지는 광고제작물에 대한 거부감이 덜하고 좋은 인상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남자화자실:

벽면랩핑

 


사진은 남자 화장실 광고로 서서 볼일을 보면서 바로 시야에 들어오는 높이에 벽면 랩핑으로 제작 및 설치하였습니다. 눈에 확 들어오는 존윅 3 포스터가 사진에서도 확인해볼 수 있죠. 존윅3의 경우는 지난 1,2편 보다 확실히 강력한 액션과 스케일을 보여줍니다. 심판관이 등장하여 존윅을 도와준 호텔, 파트너들을 하나씩 심판해가는 가운데 존윅이 그에 맞서 대응하는 총기액션과 스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상남자라는 것은 어떤 모습일지를 보여주는 영화.


 

 

 

 

 

 

 

화장실랩핑

 


사진은 CGV 화장실 랩핑이 완료된 모습이에요. 화장실 출입문의 사이즈를 정확히 재어서 마치 갤러리에 들어오는 것처럼 랩핑처리한 모습이죠. 화장실 문을 열때 나올 때 한번쯤 존윅3 포스터를 확인하게 됩니다. 여유로운 심리상태이기 때문에 그만큼 주목도가 높습니다. 극장광고는 외부적인 영향이 없다는 것과 좋은 사람들과 함께 영화를 보러 왔기 때문에 심리상태가 긍정적이어서 보여지는 모든 광고제작물에 대하여 거부감이 덜하기 때문에 좋은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랩핑기술은 현장에서 상당한 노하우와 경험이 필요한 영역이고 재질자체도 CGV 규정에 맞게 설치해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