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톡톡! 정보통!/리뷰

지하철광고 랩핑 7호선 라바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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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하철 랩핑 광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하철광고 중에서 랩핑광고로 진행된 7호선 라바 랩핑 사례를 살펴봅니다. 팜애드의 현장 설치팀이 7호선 전동차에 랩핑작업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지하철은 하루 승하차 및 출퇴근 승객이 약 600만명을 넘은지도 꽤 되었습니다. 지하철에 머무는 시간을 통계로 분석해보니 하루 약 3분 30초(mp3 한곡 정도 듣는 시간)를 자신의 지하철을 기다리거나 이동할 때, 승하차할 때 지하철광고 제작물에 응시한다는 것입니다.

 

 

 

 

  

이와같은 통계치를 기준으로 보면 역대 광고주분들이 가장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광고 매체로 지하철광고를 선택하고 있다는 것도 충분히 이해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N사 포털을 하루에 약 1300만명이 이용한다는 점,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이 약 600만명이라는 점을 비교해봐도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영역임을 알 수있을 것입니다. 

 

 

 

 

   

지하철광고는 매일매일 출퇴근시 이용해야하는 삶의 일 부분이고 선명한 색상, 폰트, 조명 등을 이용하기 때문에 어느 각도에서도 선명하게 콘텐츠의 내용을 인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랩핑 광고는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영역 중의 하나입니다. 

 


측면설치

 

 

7호선 지하철광고

전동차 측면에 설치한

라바 랩핑 사례입니다. 

 

익숙한 캐릭터를 통해서

7호선에 대한 이미지변신

친숙한 이미지를 형성

하기 위한 노력을

충분히 읽어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차내 설치

 

 

7호선 차내 라바 랩핑광고

설치 사례입니다. 

 

지하철 승객들이 매일매일

이 지하철을 승하차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오픈되는 친숙한

이미지를 통해서 7호선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가

 

형성될 것으로

분석됩니다. 

 

 

 

 

 

 

 

팜애드는

지하철, 영화관, 버스,

쇼핑몰, 옥탑광고 등

 

다양한 영역에 대한

노하우와 집적된 기술을

통해서 귀사의 브랜드 인지도

신뢰도를 향상시켜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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