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제작

티스토리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SK렌터카, 대행비용 등)

반응형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   

*티스토리, 대해비용 등 안내

 

 

 

▲PC 메인스킨


안녕하세요! 블로그애드입니다. 오랜만에 홈페이지형블로그제작대행 사례를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자체 스마트스토어 운영과 클라이언트 블로그 관리대행 등을 하다보면 정작 자사 블로그 관리나 업데이트가 늦어지기 마련이죠. 오늘 살펴볼 사례는 SK렌터카 공식블로그 제작 사례로, PC+모바일 반응형스킨을 적용한 티스토리 홈페이지형블로그입니다. 위의 PC 메인 일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스킨 일부


많은 기업들이 여전히 네이버의 기본형 블로그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미 대기업과 사고방식이 깨어있는 기업들은 이미 오래전 부터 모바일에 기업 블로그가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깊은 고민 끝에 네이버에서 티스트리 블로그로의 전환이 이뤄졌습니다. 소비자들은 모바일환경에 익숙해 있고 높은 수준의 경험(UX)을 통해서 자신이 몇번의 터치만으로도 원하는 정보를 쉽게 읽고 접근할 수 있기를 원하는데, 네이버 기본형 블로그의 경우는 이런 기능을 제공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죠.

 

 

 

 

 

▲PC 풀 스킨


티스토리 홈페이지형블로그제작으로 완성한 PC 화면입니다. 동적인 환경(슬라이드)와 쉽고 빠르게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배너와 이미지 베이스 서브화면까지 모두 갖춘 반응형 스킨입니다. 일반적으로 반응형 스킨에 대한 오해가 있는데요. 사진을 확대하거나 줄여주는 리사이징은 기본이구요. PC, 테블릿,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가장 최적화된 이미지와 텍스트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반응형 스킨의 주 목적이기도 합니다. 

 

 

 

 

 

PC화면을 부분적으로 살펴봅니다. 홈페이지형블로그제작 대행의 가장 큰 장점은 고급 기술력을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원하는 레이아웃과 기능을 탑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슬라이드쇼 기능

- 쉽고 빠른 가시성의 배너섹션

- 주요 사이트와 연계성 있는 아이콘

- 검색창

 

PC 영역으로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빠르고 정확한 정보의 열람 환경을 제공하고, 큼직큼직한 이미지 베이스 스킨으로 제작하여 단순히 하나의 게시글만 읽고 이탈하지 않고 다양한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서브 타이틀 영역에서는 힙한 콘텐츠를 선택하여 보여줄 수도 있고 최신글 순으로 업데이트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기능을 좀더 업그레이드 시키면 자동적으로 해당 게시글이 롤링되거나 화살펴를 이용하여 좌우로 이동할 수도 있고, 마우스로 돌려가면서 열람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지금 스킨에서는 해당게시글을 좀더 열람하면 더보기 기능을 통해서 해당 카테고리 전체글을 열람할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의 서브타이틀 영역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다른 서브타이틀 역시도 3개의 콘텐츠를 선택적으로 볼 수 있도록 제작되었지만, 타임어택 방식으로 롤링시키는 기능을 추가하여 좀더 고급스러운 스킨을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일종의 롤링 배너와 같은 기능도 충분히 제작이 가능합니다. 

 

 

 

 

 

 

하단부에는 SNS 섹션, 태그 클라우드, 투데이와 같은 기본적인 기능을 장착하였고, 그 위로 보시면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영상 섹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도 좌측의 영상을 직접 시연할 수도 있고, 다른 영상을 보려면 우측의 탭영역을 눌러서 다른 채널의 영상을 살펴볼 수 있도록 고급기능을 구현한 영상섹션입니다.

 

- 종합편을 누르면 좌측의 영상이 보이고

- 제주여행을 누르면 다른 영상이 좌측으로 보여집니다. 

 

 

 

 

 

 

▲모바일 FULL SCREEN.


모바일에서 보여지는 풀 화면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매우 중요한 것이 요즘은 PC 보다는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 공식블로그나 홈페이지형블로그로의 유입이 훨씬 많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바일에서 얼마나 편리한 기능과 접근성을 제공할 수 있는가? 에 따라서 소비자들의 재방문률, 체류시간, 원하는 콘텐츠로의 빠른 이동이 보장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형 블로그 제작 상단부의 화면입니다. 모바일 환경에 맞춰 원하는 콘텐츠를 빠르게 열람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배너 영역은 사진형으로 넣을 수도 있지만, 이미지만 넣고 폰트와 관련 정보는 별도로 텍스트 작업을 통해서 진행하게 되면 훨씬 고급스러운 스킨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배너영역, 아이콘 영역, 검색창 순으로 PC화면에서 구성된 내용을 고스란히 모바일에서도 구현했습니다. 

 

 

 

 

 

 


모바일 화면 하단부의 모습이죠. 역시나 서브타이틀 영역과 유튜브 영상영역, 푸터영역 그대로 고스란히 고급스럽게 코딩해드린 모습입니다. 이와같은 홈페이지형 블로그제작비용은, 사실 코딩의 난위도, 사용하는 프로그램(언어), 디자인과 제작기간 등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집니다. 티스토리 홈페이지형블로그제작은 일반 홈페이지 제작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고, 견적도 그에 상응하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도메인 연결

- 사이트 등록

- 네이버 검색광고 연결

 

등은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고, 유지보수와 관련해서는 상호 협의하여 저렴하게 진행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세요!


 

 

홈페이지형블로그제작

대행 과정은 위의 플로우를

참조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직접 문의를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