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 정보통!/리뷰

CGV 홍대 극장광고 브랜드관 사례(엘리베이터랩핑,디지털포스터 등)

반응형


 

CGV 홍대

  극장광고     

*브랜드관AD

 

 

 

  극장광고 장점은?     

안녕하세요! 새해를 맞아 각 기업, 병의원, 쇼핑몰 등 다양한 업체들이 자사의 상품, 서비스, 인지도 향상을 위한 극장광고를 준비하고 있을 것입니다. ATL AD에 속하는 광고영역으로 특징과 장점을 가볍게 요약해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외부의 영향이 없다

2. 열린마음으로 광고제작물을 바라본다

3. 정해진 공간(반드시 영화관람객이 지나가는) 에 표출된다

4. CGV 극장 점유율이 높은 매체를 이용할 수 있다

   * 물론,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광고진행도 가능 

5. 평소 광고제작물에 거부감이 심한 MZ들에게도 오픈된다

6. 타깃팅이 가능하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다양한 공간에 오픈된다


따라서, 극장광고는 지하철이나 버스 등 바쁜 일정에 다양한 사람들, 경적소리, 움직이는 물체 등에 의하여 영향을 받는 것과 다르게 여유로운 시간, 열린마음으로 극장을 찾는 다양한 영화관람객들에게 긍정의 메시지를 전파할 수 있는 수단으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Sign 물 제작     

CGV 홍대에 브랜드관 광고로 진행된 Sign 물 제작 사례입니다. 극장은 항상 어두운 조명으로 되어 있어 이와같은 조명과 창의적인 아이디어에는 사인물은 높은 주목도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영상+Sign물, 디지털포스터+Sign물의 조합도 괜찮습니다. 

 

 

 

 

 

  엘리베이터 랩핑     

극장을 찾는 영화관람객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시설로는 엘리베이터가 단연 많이 이용하는 시설에 해당합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동안, 타는 동안, 내리는 동안, 다시 영화관람후 탑승하는 순간 등 수차례의 오픈률이 적용되기 때문에 그만큼 기업의 인지도, 신뢰도를 높여줍니다. 엘레베이터는 문이 좌우로 개폐되는 시설이라서 난위도가 높은 랩핑기술을 요구합니다. 

 

 

 

 

 

  디지털 포스터 AD     

CGV 극장 광고에서 디지털 포스터는 이전의 와이드칼라 조명을 대체할 수 있는 수단으로 역시나 극장의 어두운 조명하에서도 LED의 균일한 조명과 밝기는 내부 콘텐츠를 선명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영화관람객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원하는 타킷층까지 도달률을 높여줄 수 있는 매체입니다. 

 

 

 

 

 

 

  브랜드관 AD     

위의 사진에서는 좌석랩핑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브랜드관이라는 것은 상영관 1~2개를 활용하여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광고제작물을 제작, 설치하는 것을 말합니다. 좌석랩핑, 엘리베이터랩핑, 벽면랩핑, 스티커, 바닥면, 창문, 미니어쳐, 영상광고, 상영관 출입문 상단 랩핑, 천장형 제작물 등 다양한 제작이 가능합니다. 해당상영관 영화표 발권시에 해당 브랜드 네이밍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팜애드는 극장광고 전문업체로 다양한 극장과 제휴되어 원하는 위치, 스크린x까지도 가능합니다. 물론, 다양한 광고 집행도 가능해요. 궁금하신 내용은, 편하게 문의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