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관리· 대행

블로그제작업체 비용보다는 실력을~

반응형

 블로그제작업체  

비용보다는 실력이 중요

#홈페이지형블로그 사례.

 

 


 블로그제작업체  

안녕하세요! 블로그애드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형태로 제한업이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제작할 수 있는 블로그제작업체를 선택할 때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를 살펴볼께요. 대부분은 경기가 좋지 않아서 비용적인 측면을 우선순위로 고려하시겠지만, 그 결과는 이후에 다시 블로그 리뉴얼을 하거나 아예 처음부터 다시작하여 비용이 더 들어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네이버 블로그

 

 

 

 

 

 

 

 

 

PC 화면: 웹표준 적용

상단메뉴바

SNS 연동

위젯.배너 설정

푸터(주소 등) 설정해드립니다.


위에 제시된 유형 뿐 아니라

다양한 형태(부동산, 미용실, 패션,

뷰티, 에스테틱, 실내외 스포츠관련

IT, 음식점, 쇼핑몰, 기업공식블로그

 

외국스타일의 포맷 등)을 적용

시켜드릴 수 있으며,

 

모바일도 별도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대체 가능!!!

 

 

 

 

 

 

2.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홈페이지형 블로그

고급형 유형입니다.

(PC화면)

 

 

 

 

 

 

위의 사진은, 모바일화면에서

보여지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모바일 화면입니다.

 

홈페이지처럼 직접 사용이

가능해서 블로그+홈페이지 기능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고급형 블로그/PC화면

     


때로는 네이버 블로그로 우선 시작했다가 너무 간섭이 심하고 쉽게 품질저하로 망가지는 것을 견디가 못해서 고급형 블로그인 티스토리로 갈아타는 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는 '설치형 블로그'이므로 전문성 있고 HTML/CSS 영역으로 구분되어 코딩을 기반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일반업체들은 전혀 제작이 불가능한 환경입니다.


 

 

#고급형 블로그/모바일 화면.

   


블로그애드는 오랜동안 대기업과 중소기업, 소상공인과 개인사업자분들에게 다양한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제작해드려왔습니다. 이것은 [포트폴리오]사이트를 통해서도 충분히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제작업체를 살펴볼 때 위의 화면(모바일)에서 보시는 것처럼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제작할 수 있는지도 꼭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모바일 버전 홈페이지형블로그/부동산.

  

 


요즘은 대부분이 모바일을 중심으로 검색환경, 쇼핑환경, PAY환경 등이 발전되어 가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따라갈 수 있는 모바일 환경, 사용자 편의 등이 제공되지 않으면 안됩니다. SNS의 계정이 있는 소비자가 자신의 계정을 통해서 Replyments(댓글), Reaction/Response(반응)가 가능해야 하고 Interactive(쌍방향소통) 등이 자유로워야 합니다.


 

 

 

 

 

블로그제작비용    


지금 여러분들이 주로 이용하고 있는 블로그들은 이와같은 기능이 있을까요? 심지어 카테고리로 이동하거나 미리보기 화면도 너무 작아서 한없이 내려가고 한없이 다시 올라오고 하다가 불편하게 나가는 현상도 상당히 많이 발생하고 그런 경험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이제는 바꿔야 할 것입니다.

 

블로그제작비용은, 네이버는 평균 18~20 정도, 티스토리는 HTML/CSS 코딩이 중심이다 보니 티스토리 보급형 기준으로 네이버의 2배 정도 예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찍어내 듯 만드는 블로그(기존 탬플릿 이용)는 절대 아닙니다.


 

 

#반응형스킨을 기반으로한 모바일블로그/금융.

    


위의 모바일 홈페이지형 블로그는, 이미 미국의 워드프레스에서 강조해왔던 반응형스킨(부트스트랩)을 기반으로 제작한 블로그제작 사례입니다. 안타까운 것은 아직도 고정관념에 사로잡혀서 불편한 블로그에 얽매에 있는 기업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조금만 둘러보시면 새로운 환경이 여러분들에게 미소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블로그는, 네이버를 기준으로 다음, 네이트, 구글, 줌(ZUM)에 이르는 대다수의 포털에 상당히 높은 위치에 랭크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들어, 지금 40대를 기준으로 보시면 네이버 보다는 다음을 기본화면으로 쓰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는 다음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이곳에서는 더욱 높은 위치에 올라올 수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에서도 콘텐츠의 품질에 따라서 높은 위치에 올라오기도 합니다.


 

 

 

 


이제 모든 기업과 개인사업자에게 길은 열려있습니다. 소상공인의 경우 홈페이지 제작에 쏟아부을 예산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레퍼런스를 통해서 보여드린 것처럼 홈페이지형 블로그를 통해서 홈페이지를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제작업체를 통해서 매뉴얼을 받으면 손쉽게 운영자가 쉽게 변경이 가능하니 이후에는 훨씬 운영하기도 편리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합리적인 분들입니다. 무엇이 중요한지도 이제 알게 되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