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 정보통!/일상

나이키 운동화 신상,나이트게이저 블랙~

반응형

#나이키 나이트게이저/운동화

 

 

 

안녕하세요! 나이키 운동화

 

얼마전 선물 받았어요. 신상이라고

 

하는데요. 직접 운동화를 신어보니

 

착용감(?) 이라고 할까요.

 

나름 괜찮더라구요.

 

 

 

 

 

 

 

먼저 나이키 운동화를 받고

 

확인해본 것은 모델명인데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나이키 나이트 게이저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나이크 탄준하고 비슷하게

 

생긴 것이 좀더 굽이 높고 러프한

 

느낌은 있는데요. 신어보니 겉과는 달리

 

푹신하다는 느낌보다는 편안한 느낌이

 

들었어요. 러닝화이지만, 워킹화로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더라구요.

 

 

 

 

 

 

 

사람마다 느끼는 편한함은

 

다르겠지만, 저는 이 운동화 끈이

 

좀 짧은 것이 불편하더라구요. 항상

 

운동화끈을 풀었다 메었다 하는 것은

 

누구나 불편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걸어가는데 신발이 벗겨지지 않을

 

정도로 메고, 리본 모양으로

 

메기를 원했지만 안되

 

더라구요.

 

 

 

 

 

 

 

 

 

나이키 운동화 뒷부분이에요.

 

좀더 폭신함이 강화된 것 같아요.

 

이부분은 괜찮아 보임.

 

 

 

 

 

 

 

 

 

바닥에도 문양 또는 무늬가

 

선명하게 새겨져 있는데요. 이것은

 

웃긴 것은, 보도를 걸어갈 때 요철부분이

 

있잖아요. 그런 부분을 걷게 되면 미끄러짐

 

현상이 있더라구요. 나중에 눈이 오면

 

바닥에 홈이 있어서 미끄러지지

 

않겠지만 요철구간이나 볼록

 

튀어나온 부분을 걸을 때는

 

조심해야 할 듯 해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