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 정보통!/일상

2019년 봄 헤어스타일 라인펌 믹스 쿠퍼브라운 컬러 다들 예쁘데요~

반응형

   

 

 

2019년 봄헤어스일

중간머리 라인펌

첫인상 예뻐요

   

 


     

 

미디움 라인펌 

안녕하세요! 봄이 점점 무르익어가는 요즘이죠. 이미 벚꽃은 거의 다 떨어지고 다른 꽃들이 만개하는 계절이에요. 이제는 봄을 넘어서 여름을 준비해야하나? 이런 생각도 갖게 해주는데요. 그러나 아직 봄의 중간쯤이기 때문에 오늘은 오랜만에 2019년 봄 헤어스타일과 컬러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볼께요.

 

 


       

 

라인펌? 바디펌?

 

  

중간에 염색하는 과정과 시술전의 모습은 사진이 없어요. 그냥 완성된 사진만 살펴볼께요. 완성된 2019년 봄 헤어스타일 중간머리 라인펌의 모습이에요. 많은 분들이 라인펌과 바디펌의 차이를 잘 모르시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그랬답니다. 다만, 미용실마다 사용하는 용어도 다르고 스타일도 조금씩 차이가 있으므로 정확한 것이라고 생각할 수는 없지만 대략은 맞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라인펌과 바디펌의 차이점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모발의 무게감이라고 할 수 있어요. 바디펌은 머리숱을 적게 쳐서 무게감을 유지하는 반면에 라인펌은 머리숱을 바디펌에 비하여 좀더 쳐서 가벼운 느낌을 준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공통적으로 비슷한 것은 바디펌이나 라인펌 모두 c컬과 s컬이라는 웨이브와 컬을 연출해준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좀더 가독성이 좋은 것은 라인펌이라고 할 수 있죠. 라인을 따라서 웨이브와 컬을 강조해주기 때문입니다.

 

 


 

쿠퍼브라운 컬러

 

     

쿠퍼브라운 컬러는 봄 염색 뿐아니라 여름에도 적용해볼 수 있는 염색 색깔이에요. 미디움 라인펌을 하면서 함께 연출한 쿠퍼브라운 염색은 얼굴색도 환하게 보이고 무난한 컬러라서 너무 화려한 색을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을 것 같아요. 헤어스타일의 머리결 한올한올까지도 헤어컬러의 영향으로 선명하게 보여집니다. 봄패선과 핏하고 선글라스를 착용한다면 예쁨주의가 아닐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