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톡톡! 정보통!/리뷰

행사부스제작·디자인(니나리치 향수)

반응형


 

[팜애드]

향수 행사부스제작

*니나리치 향수 사례

 

 

 

안녕하세요! 오늘은, 향수 신제품

발매식 행사에 사용하는 행사부스

제작 사례를 살펴봅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매년 상반기, 하반기

등 1~2회 정도의 향수 신제품발매식

행사가 열리곤 하였습니다. 

 

해외 유명 브랜드들의 향수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직관하고 테스트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패션, 뷰티 업계 종사자, 인플루언서

언론사 기자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중요한 행사입니다.

 

 

 

 

 

 

해외 유명브랜드 중에서도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는 다양한

향수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클린, 쥬시꾸띄르, 타박, 파코라반,

까르뱅, 데렉 램, 메르세데스 벤츠,

프라다, 유나이티드 컬러즈 오브

베네통, 존 바바토스, 마크 제이콥스

오늘 살펴볼 니나리치 향수까지

다양하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니나리치 향수 행사부스의

모습입니다. 팜애드에서 직접 디자인

설계, 제작 및 설치에 이르는 원스탑

서비스로 진행한 사례인데요. 

 

같이 참여하는 다른 행사부스디자인

제작 등도 팜애드에서 제작하여 함께

디스플레이를 합니다. 

 

 

 

 

 

 

일반 전시부스에도 적요되지만,

행사부스제작에도 철재, 목재, 조명

등 각 분야의 장인들이 투입되어

브랜드 아이텐더티, 신제품 컨셉

분위기를 고려하여 제작합니다. 

 

 

 

 

 

 

신제품 발매식 행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나 신제품이 더욱 눈에 쏙

들어오도록 하는 행사부스 디자인이

중요하겠죠. 

 

팜애드는 지난 20여년간 다양한 노하우

제작 및 설계에 대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형 업체에서 할수 없었던

틈새 분야를 집중적으로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 

 

 

 

▶팜애드 홈페이지(둘러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