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톡톡! 정보통!/리뷰

영화관 광고,엑소디오 도경수 브랜드관 in 여의도 CGV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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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팜애드 제공)

 

 

영화관 광고

엑소디오 도경수

브랜드관 CGV여의도

   

   

팬클럽 생일축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특별한 포스팅을 해봅니다. 오늘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영화관광고 내용입니다. #엑소디오 #도경수 님의 #브랜드관 으로 #여의도CGV 에 라이브된 모습이에요. 영화관 광고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극장을 찾아옵니다. 따라서, 평소에 거부감이 있던 광고제작물에 대하여 이곳에서만은 열린마음이 됩니다. 20대의 영화관람객들에게도 오프라인에서 오픈될 수 있어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것은 이른바 #팬클럽광고 로 알려져 있는 #스타생일축하 형식으로 진행된 엑소디오 도경수님의 브랜드관 사례를 살펴볼께요. 

 

 

 

  

사진은 여의도 CGV에 제작 및 설치된 엑소디오의 생일축하 광고입니다. 팜애드에서는 사전에 랩핑을 위한 벽면이나 원형기둥, 사각기둥 등의 재질을 체크해서 바로 랩핑할 수 있을지, 아니면 별도로 패널을 제작하고 그 위에서 콘텐츠를 랩핑할 것인가를 확인하고 그에 걸맞는 제작을 하고 사진처럼 라이브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아주 멋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랩핑 사례입니다.

 

 

  

영화관 광고에서는 부분적으로 일부분만 진행되는 형식과 브랜드관 형식으로 진행되어 상영관 층에 다양하게 광고제작물을 라이브시킬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상영관층 입구에 생일축하광고를 오픈시켜서 많은 영화관람객들에게 콘텐츠의 내용을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라이브시킨 모습이에요. 상영관으로 들어갈 때, 나올 때  한번씩 더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게 됩니다. 
 

 

  

영화관 광고는 이렇게 매력이 있는 것이, 영화관은 특정 시설이죠. 따라서, 지하철이나 버스광고 처럼 다소 혼잡하고 외부적인 영향이 많은 환경이 아니라 정해진 공간으로 이동할 수 밖에 없는 영화관람객들의 동선을 따라서 콘텐츠를 기획하고 디자인하며, 라이브시키는 일련의 과정이므로 외부적인 영향없이 제작물에 대한 주목도가 뛰어나고 이후에 브랜드 선택에서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선호하는 매체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브랜드관 다른 사례

 

      

 

   

엑소 찬열 사가기둥 랩핑

영화관 광고로는 첫선을 보여

주고 있는 형식입니다. 사면에

랩핑되어 어느각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마블 MCU 10주년

기념 전시. 영화관 광고의

특별함을 더해주는 사각기둥

랩핑. 특수제작후 랩핑하여

라이브 시켰습니다.

 

 

 

 

 

  

 

 

MCU 10주년 기념

상단 천정걸이형 광고제작물.

역시나 팜애드에서 첫선을 보여

드리는 특수 제작물입니다.

 

 

 

 

 

 

    

   

모찌모찌 시바 & 허스키관

살시 피규어와 랩핑을 결합하여

라이브 시킨 사례입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엘리베이터 랩핑. 많은

영화관람객들에게 더많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고난위도의 랩핑기술이

필요한 영역입니다.

 

 

 

 

 

  

 

 

와이드칼라 조명입니다.

극장이나 영화관의 어두운

실내에서 고급 LED 조명의

영향으로 콘텐츠의 내용을

정확히 읽어낼 수 있고

더많은 사진들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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